‘공룡 대발이’, 대한민국 콘텐츠대상 캐릭터 부문 수상

입력
수정2022.12.02. 오후 6:46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이미지 제공 : 봄이아트북스 >
봄이아트북스의 전집 시리즈 캐릭터 ‘공룡 대발이’가 2022년 대한민국 콘텐츠대상 캐릭터 부문 문화체육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공룡 대발이 생활동화’는 유아들이 집 안에서 혹은 집 바깥에서 가족과 친구, 이웃, 자연 등 다양한 대상과 상황을 접하면서 문제 해결법을 찾고, 긍정적인 인성도 키울 수 있는 ‘만나요’편과, 가족과 친구,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데 필요한 기본예절과 안전 의식, 건강하고 바른 식습관, 운동과 예술 등을 접하면서 더욱 바르고 알찬 생활로 이끌어 주는 ‘배워요’ 편으로 구성되어 있다.

‘공룡 대발이 생활동화’는 귀엽고 엉뚱한 꼬마 공룡 대발이와 쿵쿵따 친구들이 등장하는 유쾌한 스토리와 그림으로 2022년 출시 이후 지금까지 유아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유튜브를 통해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공룡 대발이는 2022년 대한민국 콘텐츠대상 캐릭터 부문 문화체육부 장관상을 수상해 유아들의 인기 캐릭터임을 증명했다.

한편, 봄이아트북스는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그림책을 만들어 온 그림책 전문 출판사로, ‘공룡대발이 시리즈’, ‘집 안의 작은 미술관’ 시리즈를 시작으로, ‘꼬마 공룡 코코누스’, ‘코끼리와 꿀꿀이’, ‘펠릭스의 여행 시리즈’ 등을 국내 독자에게 소개하고 있으며, ‘공룡 대발이 생활동화’, ‘공룡 대발이 과학동화’, ‘공룡 대발이 수학동화’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공룡 대발이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한 유아 전집 시리즈를 꾸준히 출판하고 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3